서브비주얼

"요즘 핫한 홍대 호텔서 한 달 살기"…라이즈호텔 프로모션
작성자 : coex18admin
작성일 : 2021-05-17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라이즈 호텔)은 12월 31일까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독창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에디터 룸에서 30박 31일 지내는 장기 투숙 상품이다.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킹 베드나 트윈 베드 중 선택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환경에서 매일을 특별한 여행처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장기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생수 2병과 네스프레소 캡슐 2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 2회 객실 청소 서비스를 통해 깨끗하고 안정된 공간을 제공하며 마스크팩 2개도 증정한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피트니스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4층에 위치한 차르 레스토랑 20%와 15층 루프탑 바 사이드노트클럽 이용 시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30% 세탁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4인용 미팅룸은 30일간 최대 3시간, 최대 2회 이용할 수 있다. 10만원 추가 지불 시 발렛 주차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반려동물과 동반 투숙도 가능해 애견인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라이즈 호텔서 커스텀 제작한 애완용 베스로브와 장난감까지 증정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한지웅 라이즈 호텔 컬처팀 매니저는 "호텔에서 보내는 새로운 일상을 보다 고급스럽고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안전하면서 편안한 공간을 오랜 기간 머물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홍대 중심에 위치해 특유의 젊고 에너지 넘치는 문화, 스트리트 감성에 전세계 유니크한 호텔들을 보유하고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브랜드 가치를 결합한 공간이다. 세계 각지의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만들어진 라이프 스타일 호텔로 영감을 불어넣는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출처 : https://www.news1.kr/articles/?4308599